삼성화재 고객센터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Customer Center) 이용방법(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 후 방문!! 하셔야 합니다. 살다보면 많은 위험요소들이 존재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각종 위험에 대처를 하기 위하여 화재보험을 드시는게 어쩌면 당연하다고 보여집니다. 그 중에서 삼성화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삼성화재를 이용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일단 브랜드 힘이 있고 또 서비스가 좋은 이유들도 있기도 할듯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두시고 문의를 하시는 경우에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기본적으로 삼성화재는 콜센터를 업무별로 지원하여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통합콜센터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 5114’로 진행되며 그 외에 다른 전화번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해당 번호는 사고접수 긴급출동시에 전화를 걸어주신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 사고접수시에는 1588-5114로 최초사고접수 이후 추가 피해 사항 접수를 원하시면 해당 번호로 연락하시면 빠른 시가내에 파악 및 대처가 가능합니다.
  2. 담당자 지정은 사고 접수 후에 차량 정비업체 및 치료병원 확장 전까지 임시 담당자가 사고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차량 정비업체나 치료병원이 확전된다면 보상담당자가 지정되어서 사고처리등을 진행합니다.
  3. 사고조사는 현장사진과 경찰서 신고내용 그리고 사고당사자 또는 목격자 진술 등을 바탕으로 하여 사고내용을 객관적 파악 후 가해자 그리고 피해자 간 진술사항이 다른 경우에 사고처리가 지연됩니다 그리고 경찰서 신고 등을 통해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4. 피해조사는 차량파손 사고내용 파손사진 정비업체 견적등을 기준으로 피해내용과 사실관계를 판단합니다. 인사사고는 진료의사소견 확인 등을 통해 파악 후 병원치료등을 지원합니다.
  5. 보험금 산정과 지급은 자동차 보험 표준약관과 근거 하여 보험금 지급 기준에 따라서 수리비 및 합의금과 기타 보험금 그리고 특약보험금 등을 확정 후 지급합니다.
  6. 종결은 최종 보험금 지급이 되며 사고처리 완료 안내를 드리고 해당 사고는 종결됩니다. 그 후 가입한 운자자보험 또는 상해보험청를 위한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온라인으로 공식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면 관련된 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컴퓨터에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핵심적인 질답을 확인하실 수도 있으며, 인터넷으로 상담 신청을 하고 상남내역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를 거치지 않고 이렇게 삼성화재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이외에 모바일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지 않고 편하게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부터 시작하여 청구까지 모두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그리고 다이렉트 같은 경우는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관련된 상담 전화는 ‘1577 3339’로써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결론적으로 일반적인 5114같은 경우는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그리고 불편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거나 업무별로 직접전화를 하셔서 편한 문제해결 하시길 바랍니다.각종 위험에 대처를 하기 위하여 화재보험을 드시는게 어쩌면 당연하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삼성화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런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두시고 문의를 하시는 경우에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홈택스, 부동산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방법 정리 [상가임대료, 오피스텔임대료]

부동산 취득세 계산방법과 납부방법 정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방법은?